본문 바로가기
여행

거제 법동 낚시 공원

by 봄봄j 2022. 6. 10.
반응형

낚시에 취미가 있는것은 아니지만 한번쯤 체험해보고 싶다는 막연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은데요, 배를 타려니 배멀미도 걱정이고 아이를 타고 배를 타는것에 대해 안전상 걱정이 많이 되어 알아본것이 낚시체험장이었습니다.

거제에 몇군데 낚시체험할 수 있는 곳이 있었은데, 잡아서 현장에서 회로 먹어볼 수도 있다고 해서 찾아간곳이 법동 낚시 공원 입니다. 그런데 막상 가보니 평일에는 단순 낚시 체험만 가능하고 주말에만 잡아서 먹어볼 수 있다고 해서 아쉽지만 낚시체험만 하고 돌아왔습니다.

법동 낚시 공원 입구에서 보니 바닷물이 잔잔한 것이 뷰가 너무 아름답네요.


들어가면 낚시대를 고를 수 있는데 이용금액은 낚시체험 인원으로 계산하는데, 실제 여러명이 간다하더라고 진짜 체험 하실 분만 결제하면 됩니다. 쉽게 말해 체험비은 낚시대 수로 보시면 됩니다.


작은 매점도 있어서 컵라면이나 과자도 먹으며 바람쐬면서 체험 할 수 있다는 컨셉이 좋았습니다.

매일 어떤 어종이 방사되는지 달라지는 듯 했는데,
이 날은 돔과 우럭이였습니다. 맛까지 보고 올 수 있음 얼마나 좋았을까 아쉬움이 아직도 남네요.
저희가좃은 모두 제대로 된 낚시을 해본 사람이 아무도 없었지만 관계자 분께서 설명을 해주셔서 쉽게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새우로 미끼를 잘 끼워준다음, 물에 풍덩 담급니다.


아주 살살 진짜 새우처럼 흔들어준지 15분쯤 지났을까요. 손맛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낚시대 3개를 빌렸는데, 2시간 동안 6마리정도 낚아 보았습니다. 다른 팀 분들도 쉼없이 낚으시는 것 보니 잘 잡히는 곳인듯 합니다.


낚시대 휜것 보이시죠? 또 잡았습니다 ^^


아이도 어른들도 심지어 낚시에 관심이 없어도 커피한잔 시켜서 좋은 풍경 보고 2시간동안 쉴 수 있으니 너무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거제 쪽으로 여행가신다면 낚시 체험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