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플라이프

호당원 (가격/호당원프리미엄골드/호관원/혈당낮추는법/혈당관리)

by 봄봄j 2023. 4. 6.
반응형

당뇨에 걸리게 되면 거의 평생 관리하며 살아가야 하는데, 하루 이틀도 아니고 지속적으로 식단을 조절하는 것이 참 어려운 일입니다. 그래서 혈당 관리를 평소에 잘하시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특히 식후 갑자기 혈당이 오르면 몸 전체의 균형이 깨지기 때문에 여러가지 질병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잘 관리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당뇨병의 진단 기준 (혈당 수치)

 

우선 혈당은 크게 3가지로 비교해 졸수 있습니다. 공복혈당, 식후혈당, 그리고 경구당부하검사가 있습니다.

대한 당뇨병 학회 출처의 당뇨병 진단 기준 수치는 아래와 같으니 건강검진 결과와 잘 비교해 보시고 본인의 혈당 수치가 괜찮으신지 확인을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공복혈당>

- 정상 : 100 mg/dl 미만

- 당뇨 전단계 : 100~125 mg/dl

- 당뇨 : 126 mg/dl 이상

 

<식후 2시간 혈당>

 

- 정상 : 140 mg/dl 미만

- 당뇨 전단계 : 140~199 mg/dl

- 당뇨 : 200 mg/dl 이상

 

<경구당부하검사 2시간 후>

- 정상 : 140 mg/dl 미만

- 당뇨 전단계 : 140~199 mg/dl

- 당뇨 : 200 mg/dl 이상

 

 

▶바나나잎추출물

 

혈당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음식들이 알려져 있는데 이 중 식양처에서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원료로 인정한 것이 바로 바나나잎 추출물입니다.

 

아무래도 혈당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 다른 음식들보다도 식약처에서 인정한 원료이기 때문에 그만큼 안전성과 효과에 대해 신뢰가 갑니다.

 

이 밖에도 혈당관리에 도움이 되는 관리법 등은 아래 관련글에서 자세히 다루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식후 혈당 정상수치/공복혈당/당화혈색소 (혈당관리/당뇨좋은음식)

혈당은 혈액 속에 함유된 포도당을 의미하는 데, 당뇨 관련된 진단을 받지 않은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당뇨수치를 크게 대수롭지 않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의 당뇨환자는 지속

mim73.tistory.com

 

혈당관리가 잘 안되시거나, 당뇨 전단계이신 분들이라면 당뇨 진단을 받기 전에 혈당조절에 굉장히 신경을 쓰셔야 하는데 바쁜 일상을 지내다 보면 때를 맞춰서 영양적으로 균형 있게 식사를 하기가 참 어렵습니다.

 

하지만 당뇨진단 후에는 너무 관리가 힘드시기 때문에 바쁘시더라도 건강을 위해 혈당관리를 꼭 해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호당원 가격

호당원이라는 이름이 매우 익숙해서 알아보니 관절 영양제로 저희 부모님이 정말 받고 싶다고 하셨던 호관원과 같은 회사에서 나오는 제품이더라고요. 호관원 처럼 액상 파우치로 되어 먹기에 편하고, 하루에 2포씩 먹으면 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효과 (콘드로이친), 부모님선물 추천

며칠 전 부모님께서 누구는 호관원을 자식들이 사 왔다더라 말씀하시길래 알아보니 요새 부모님들께서 받고 싶어 하는 선물 중 하나가 최근에는 호관원이라고 하더라고요. 정관장 홍삼정처럼

mim73.tistory.com

 

가격대는 상담을 통해서만 확인이 가능하며 호관원과 비슷한 수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뇨에 좋은 음식 (뉴케어,베지밀/당뇨영양식/당뇨음료/혈당조절)

당뇨는 단순히 단 음식을 많이 드신다고 생기는 병이 아니지요.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혈중 포도당의 농도가 높아지고 심해지면 소변에서도 포도당이 배출되게 되는데 최근에는 젊은 당뇨환

mim73.tistory.com

 

당화혈색소 낮추기 (검사/수치/당뇨/당뇨초기증상/좋은음식)

평소에 당뇨 위험군이거나 당뇨환자라면 당화혈색소에 대해서 들어보셨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보통 공복 혈당, 식후 혈당을 체크하는 것은 많은 분들일 알고 계시지만 당화혈색소가 어쩌면 가

mim73.tistory.com

 

혈당 낮추는 법 (혈당정상수치/당뇨 음식)

서구화된 식습관 또는 잘못된 식습관이 쌓이면 우리 몸에는 '당뇨병'이라는 조용하지만 무서운 질병에 걸리기 쉽습니다. 과거에는 나이가 많은 분들에게 주로 나타나던 당뇨는 최근에는 젊은

mim7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