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플라이프

불 꿈 (로또/ 불난 꿈/ 불 끄는 꿈/ 큰 불/ 불이난 꿈/연탄 불 꿈)

by 봄봄j 2024. 3. 20.
반응형

우리는 자면서 꿈을 대부분 꾸지만 특이하게 몇몇만 기억이 나는 것이고 대부분은 잊게 된다고 합니다. 하물며 꿈에서 깨서 정말 특이하다고 생각하던 꿈도 나중에 누군가에게 말을 하려고 하면 또렷하게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정말 기억에 남는 꿈도 있는데 꿈을 그나마 오래 기억하려면 말이나 기록으로 남겨두면 좀 더 기억이 오래 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며질천 너무 실감 나는 꿈을 꾸었는데 어렸을 때 살던 집에 큰 불이 나는 꿈이었습니다. 꿈은 흑백이 많다고 하는데 주황불빛이 엄청나게 크게 일어서 굉장히 생생했던 기억이 있어 관련 꿈해몽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불 꿈

불 꿈 역시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불이 어떤 형태로 났는지, 불이 난 규모가 큰지 작은지 역시 해몽에서 중요한 의미를 가질 수 있겠습니다. 일반적으로 꿈에서 불은 재물이나 성공 등과 연관성이 깊은 모습입니다.

 

집에 불이 나는 꿈

집에 불이 나는 꿈은 집안에 재물이 생길 수 있거나 혹은 다른 의미에서 그동안 답답했던 일들이 있으면 잘 풀린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때 큰 불일 경우 큰 재물이나 성공을 의미할 수 있다고 하니 꿈에서는 매우 놀라셨겠지만 꿈 자체로는 굉장히 좋은 의미가 있네요.

 

집안에 있는 가스레인지에서는 파란 빛의 불이 보이기도 하는데 파란 불빛도 역시 재물, 성공, 횡재 등의 좋은 의미로 해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연탄이나 숯에 피어난 불 역시 재물이나 지금 하는 일이 잘 풀릴 수 있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그래서 보통 불 꿈을 꾸는 경우, 그 중에서도 산이나 건물에 불이 나는 경우를 꿈에서 보았다면 큰 불이기 때문에 로또를 사시는 분들이 많은 것입니다.

 

반면 꿈에서 불이 났는데 불을 꺼버렸다면 좋은 기운을 꺼버린 것으로 해석되어서 현재의 좋은 흐름이 있었다면 이것이 위기에 빠질 수도 있고 재물의 손실도 있을 수 있기에 불필요한 투자 등을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요즘은 불을 꺼버렸다고 해서 아주 나쁜 것은 아니라고 해석하기도 합니다. 불의 좋은 해석에 반대되는 개념보다는 뭔가 잘 풀리려고 하는데 아직은 조금 더 기다려야 하는 시기이고, 꾸준히 노력하다 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는 긍정적인 의미로 해석하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

 

학교나 직장에 불이나는 꿈

학교나 직장에 불이나는 꿈은 학업이나 직장에서 인정을 받을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해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까지는 본인이 노력한 것에 비하여 성취가 약했다고 하면 이런 꿈은 그동안의 노력이 어느 정도 인정받는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으로 생각해 볼 수도 있겠습니다.

 

태몽

불은 기본적으로 꿈에서 굉장히 좋은 의미로 해석되기 때문에 만약 아이를 기다리시는 경우의 상황이시라면 태몽으로 해석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꿈에서 불이 활활 뜨겁게 타고 있었다면 아이가 앞으로 열정적이고 훌륭한 인물이 될 수 있다고 하니 기분좋은 태몽인 것 같습니다.

 

몸에 불이 나는 꿈

몸에 불이 붙는다면 꿈속에서라도 너무 무서울 것 같은데 실제로 꿈에서는 굉장히 좋은 의미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지금 하시고 계신 일이 성공적인 성과가 날 수도 있고, 갑자기 예상치 못한 재물이 생길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인생에서 좋은 인연, 귀인을 만나는 기회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의미로도 해석이 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이렇게 기억에 남는 꿈을 꾸면 여러가지 생각이 많아지는 것이 사실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대부분의 꿈은 별 의미 없이 지나갔지만 어쩌다 한 번씩은 꿈이 어느 정도 맞는 경우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만 꿈 해몽에 너무 큰 의미를 두지 마시고 혹 안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경우에는 좀 더 조심하면서 지내시고, 좋은 의미의 꿈이라 하더라도 너무 들뜨지 마시고 참고만 하고 현실을 열심히 살아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똥 꿈 (똥 꿈해몽/똥 보는 꿈/똥 만지는 꿈/똥 싸는 꿈/로또, 재물)

꿈에서 똥을 보거나 만지거나 싸거나 다양한 상황이 펼쳐진다면 흔하게 꿀 수 있는 꿈이 아니기에 바로 검색을 해보게 됩니다. 대체적으로 똥 꿈은 좋은 꿈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상활별로 다

mim73.tistory.com

 

검버섯 없애는 법 (검버섯 레이저 가격/ 후기/ 화장품/ 크림)

얼굴이나 몸에 주로 생기는 검버섯은 지루성각화증이라는 정식명칭으로 불리며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겪는 피부 고민 중 하나입니다. 검버섯이 생기는 원인으로 꼽히는 것은 여러 가지가 있으

mim73.tistory.com

 

손금 보는 법 (손금 재물선/ 생명선/ 결혼선/ 두뇌선/ 감정선)

손금 보는 법에 한 때 관심이 있었던 적이 있습니다. 어려서 손금을 어떤 분이 봐주셨었는데 물론 잘 맞는 부분도 있고 저의 개인적인 노력으로 인해 달라졌다고 생각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그

mim7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