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오 넥풀러 가격 (목 어깨 홈케어 기기, 목어깨 뭉침, 경추 지압, 당김)
워낙 하루에 컴퓨터를 하는 시간이 길고, 또 워낙에 다른 분들이 모니터로 들어갈 것 같다며 제 자세가 안 좋다고 말씀해 주시는데 그래서인지 유독 목이랑 어깨 통증을 만성적으로 달고 다니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러다가 조금만 잠을 잘 못자면 목이 안 돌아가는 증상이 정말 자주 오는데, 여행을 가서 다른 베개를 사용하면 어김없이 목이 안 돌아가는 증상이 나타나서 목 건강에 빨간 불이 들어와 있는 상태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목 전용 마사지기 필요 이유
최근 홈케어 마사지 기기들이 정말 좋은 성능으로 나오고 있어서 저역시 목, 어깨 마사지기를 비롯하여 종아리마사지기도 결국 사용 중인데 어느 하나 빠질 것 없이 너무 만족도가 높습니다.
대체적으로 가장 통증이 심한 곳이 목, 어깨와 종아리인데 저 뿐만이 아니라 다른 분들도 이 근육들에 대한 통증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서 신기하기도 한 것 같습니다.
목, 어깨 마사지기가 있는데 목 전용 마사지기를 다시 찾는 이유가 궁금하실 수도 있는데, 저는 폴리오 목, 어깨 마사지기를 사용중인데 이 제품은 어깨 통증에 정말 시원한 제품이라 어깨가 너무 아픈 날에 정말 시원하게 풀어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거북목과 같은 자세가 안좋은 것들이 원인이 되는지 유독 목이 안 돌아가는 증상이 한 달에 2~3번은 찾아오고 있어서 근본적인 목 관리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계속 들었기 때문입니다.
목이 한번 안돌아가면 사실 일상에서 굉장히 고통스러운데 자려고 누울 때나 일어날 때도 너무 고통스럽고,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정면 외에 다른 쪽으로 고개를 돌릴 수 없다는 점, 심지어 그냥 걸을 때에도 충격이 목으로 계속 와서 그냥 걷는 것도 안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목이 안좋으면 두통도 심하고, 눈도 뻐근함을 느낄뿐더러 어깨 통증과 손과 팔의 불편함까지 나타나서 몸 전반적인 컨디션이 안 좋게 되기 때문에 목 관리는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폴리오 넥풀러
폴리오 넥풀러는 확실히 목에 집중하여 관리할 수 있는 진정한 목전용 마사지기입니다. 사실 엄밀하게 말하면 폴리오 넥풀러는 근육을 이완시켜 주는 마사지기보다는 근육이완과 함께 경추를 당겨주는 경추케어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사실 저는 불과 이틀전까지만해도 목이 안 돌아가서 너무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냈었는데 확실히 이때 목을 얼굴 쪽으로 당기면서 늘려주면 엄청 시원함을 느꼈습니다.
마사지 샵에서 마사지를 받아보신 분들을 이해하실 수도 있는데 얼굴을 살짝 위로 당겨주는 마사지를 받으면 눈이랑 머리까지 맑아지는 느낌 받으신 적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우리 몸에서 목은 굉장히 얇고 약한 부분이지만 하루종일 무려 5kg가 넘는 머리를 지탱하고 있습니다. 그 작고 얇은 부위가 지구 중력 반대로 지탱하고 있으니 얼마나 힘들겠냐만은 우리는 심지어 고개를 한참 숙이고 핸드폰을 오랜 시간 보거나 안 좋은 자세로 업무를 하는 등 목을 혹사시키고 있습니다.
폴리오 넥풀러 가격
1~6번 사이의 경추 마디마디를 무조건 강한 자극이 아닌 마디마디 부드럽지만 확실하게 케어해 주는 폴리오 넥풀러는 목을 척추와 수직방향으로 바르게 트랙션(당김) 해주는데 목은 신경다발이 있어서 예민한 부분이기 때문에 무작정 세게 당겨주는 것이 좋은 것만은 아니라 오랜 연구와 기술력은 필수적입니다.
실제로 개발기간만 6년에 특허는 14개나 보유하고 있는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마사지기로 하루 10분으로 목 케어 및 승모근 고민이 있으신 분들까지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정가는 60만 원대 후반인데 오늘자로 확인했을 때 44만 원 대로 할인 중이었고 무이자로 월 3만 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다고도 적혀 있었습니다. 무이자로 하니 사실 부담이 확 줄어드는데 추석선물을 비롯하여 부모님 선물로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 것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