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하이포커스샷 (김희선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알 가격, 할인, 기능)
뷰티 디바이스로 효과를 보셨거나 만족감을 느끼신 분들이라면 뷰티디바이스 끊기 참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특히 메디큐브 에이지알은 꾸준하게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이면서 유명진만큼 사용 후기도 많습니다.
무엇보다 이렇게 꾸준하게 제품이 계속 업그레이드 되면서 나올 수 있는 것은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에서 확실히 좀 더 신뢰감을 높여주는 요인이 되는 것 같습니다.
메디큐브 하이포커스샷
김희선이 모델로 있는 메디큐브 에이지알은 처음만 하더라도 비싼 뷰티 디바이스 얼마나 사겠어라는 저의 안일한 생각을 비웃기라도 하듯 정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사실 뷰티기기들이 초반에는 정말 비싼 가격 대비 너무 번거롭고 불편함이 많이고 해서 손이 잘 안 가게 된 것도 있고, 저는 개인적으로 실제로 효과도 잘 모르겠어서 더욱 손이 안 가게 되었던 경험이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런데 요즘 나오는 제품들은 확실히 사용하기에도 점차 간편하게 바뀌고 있고 가격 역시 합리적인 수준으로 자리 잡은 것 같습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제품 중 비교적 최근에 나온 제품인 메디큐브 하이포커스샷은 얼굴 윤곽 고민이 있으신 분들이 사용하면 좋은 제품인데 윤곽고민이라는 것이 다소 어렵게 느껴지지만 얼굴의 라인, 즉 이중턱이나 피부가 늘어져서 탄력이 없어 보이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는 제품입니다.
HIFU 동일 초음파
피부에 주름이 생기고 피부가 중력에 의해 처지는 현상은 사실 근복적으로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이 피부의 탄력은 피부 속에 있는 근막까지 자극을 줄 수 있는지가 중요한데 이럴 때에는 보통 초음파 에너지를 이용하게 됩니다.
HIFU라고 하는 피부과 등 관리 기관에서 사용하능 기술을 사용하는 원리인데 두껍고 처진 부위에 사용하여 4.5mm의 근막충을 타겟으로 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렇게 근막층을 타겟으로 하는 것들은 통증이 살짝 느껴지는데 메디큐브 하이포커스샷은 열 에너지를 균일한 가격으로 조사해서 안정적이고 정밀하기 때문에 통증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만약 비교적 얇은 피부 부위가 꺼지는 것이 고민이라면 콜라겐 층을 타겟으로 하는 제품들이 더 적합할 수 있는데 메디큐브에서는 울트라튠 40.68 제품 등이 여기에 해당합니다.
메디큐브 하이포커스샷 사용법
전원을 길게 눌러서 기기를 켠 후 짧게 전원버튼을 누르면서 레벨을 선택합니다. 레벨은 총 1에서 5까지가 있는데 처음사용할 때에는 1부터 시작하며 사용하며 익숙해졌을 때 레벨을 높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가장 주의할 점이 바로 한 부위에 멈춰있지 않고 지속적으로 옮겨가면서 사용해야 하니 이 점은 꼭 지켜주시길 바라며 추가로 사용을 원할 때에는 처음과 같이 전원버튼은 눌러서 모드는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메디큐브 하이포커스샷 가격
정가는 55만원 대인데 메디큐브 홈페이지에서 기본 40%에 M클럽의 경우 최대 50%까지 인이 가능해서 27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은 할인프로모션 내용이 변할 수 있으므로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