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COSMETICS

핸드크림 추천 (올리브영/탬버린즈/카밀/록시땅/이솝 핸드크림 가격)

by 봄봄j 2023. 3. 5.
반응형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면서 우리에게 좋은 점도 한 가지 생겼는데요 바로 손 씻는 습관이 아닐까 싶습니다. 마스크 착용 때문일 수도 있지만 코로나시기 동안 확실히 전보다 감기에도 잘 걸리지 않았는데 아무래도 수시로 손을 씻는 습관이 큰 도움이 되었을 것입니다.

 

다만 이렇게 손을 자주 씻고, 손 소독제를 자주사용하면 손이 잘 건조해지는 단점도 있는데 그래서 핸드크림은 가방 속 필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핸드크림 추천

 

핸드크림을 사용하는 목적은 첫째도 둘째도 보습입니다. 다만 수시로 사용하기 때문에 끈적이지 않는 것이 불편하지 않으며 또한 은은하게 나는 향이 본인의 기호와 맞아야 합니다. 그럼 시중에 나와있는 제품 중 인기 있는 대표 제품들을 각각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록시땅>

- 15,000원 / 30ml

핸드크림의 고유명사같은 록시땅의 핸드크림입니다. 연말이 되면 정말 감각적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는데 연말 선물로 이만한 것이 없지요. 

 

 

가장 유명한 것인 바로 시어 핸드크림인데, 시어버터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실제 시어버터 원료의 질감이 살짝 느껴집니다. 시어버터뿐만 아니라 해바라기씨오일, 코코넛오일 등 다량의 식물성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풍부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향은 은은한 파우더향이 느껴지고, 실제로 호불호는 없는 편이며 유분기가 어느정도 있다 보니 가을, 겨울철에 사용하시면 더욱 만족도가 높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건성이신 분들의 만족도가 훨씬 높기도 하고요.

그렇다고 시간이 지나면서 번들거리는 느낌은 사라져서 지속적으로 불편한 느낌은 크지 않은 편이니 참고해 주세요.

 

 

<이솝>

 

- 31,000원 / 75ml

이솝은 생각보다 제형 자체는 부드럽습니다. 유분기도 적은 편해 속해서 끈적이고 답답한 것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가볍게 펴 바르기 좋습니다. 흡수성이 뛰어나다는 평이 많아서 얇게 잘 발리지만 번들거리지 않는 촉촉함 또한 갖추고 있다는 후기가 많은 편입니다.

 

향 또한 호불호가 거의 없는 은은한 아로마향인데 약간의 우디, 허브 향에 살짝 시트러스 느낌이 가미되어 있어 기분 좋은 편안함이 느껴집니다.

 

핸드크림은 가방에서 평소에 잘 꺼내면서 쓰기 때문에 디자인이 굉장히 중요한 화장품에 속하는데 역시 디자인은 이솝인지라 깔끔하게 감각적인 이솝만의 디자인에 알루미늄 재질로 되어 연고 같은 느낌도 잘 구현했습니다.

 

다만 다들 아시겠지만 이런 소재의 용기가 보기엔 예쁘지만 사용에는 불편함이 있어서(연고 사용할 때 느끼시는 불편함) 참고해 주시고, 뚜껑이 작아서 열고 닫기가 편하지는 않는다는 점 구매 시 참고해 주세요.

 

 

<카밀>

- 8,000원 / 100ml

정말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고 계신 카밀은 가성비도 좋고 만족도도 높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보습력도 좋고 다른 핸드크림에 비해 용량 또한 넉넉해서 가방 속에 책상 위에 하나씩 올려두면 꽤 오래 쓸 수 있습니다.

 

더불어 독일 브랜드로 실제로 독일에서 제조까지 했는데, 독일에서도 8년 연속 판매 1위를 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 만큼 해외에서도 인지도가 있는 제품입니다.

 

처음에는 해외여행을 갔다 오시면 이 제품을 선물해 주시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제는 집 근처 올리브영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으니 정말 대중적인 제품이 되었지요.

 

 

<탬버린즈>

- 23,000원 / 30ml

- 32,000원 / 60ml

탬버린즈 핸드크림은 화장품 회사 관계자들, 뷰티 업계에 계신 분들이 참 좋아하는 제품 중 하나인데요, 가장 먼저는 캡과 튜브를 연결해 주는 체인이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이고 실제 사용했을 때 나는 자연의 향이 잘 어우러져 한마디로 가방에 넣어 다니고 싶은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향은 샌달우드, 로즈우드, 패출리, 바닐라우디 이렇게 4가지 종류가 있는데 모두 인공스럽지 않는 고급스러운 자연의 향으로 향수를 대체할 만하며, 각각 좀 더 시원한지 달달한지, 꽃향이 더 나는지 이런 정도의 차이가 있으니 이 부분은 기호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유세린 아이크림, 기미앰플 (가격/AHC아이크림/베리홉아이크림)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아이크림 중 하나는 바로 유세린 아이크림이 아닐까 싶습니다. 제품 하나로 브랜드를 이끌어간다는 말이 아깝지 않을 만큼 특히 올리브영에서 다른 브랜드와 비교도

mim73.tistory.com

 

뮤신 콜라겐 (효능/부작용/추천/퓨리카/김태희콜라겐/메디힐/가격)

최근 뮤신 콜라겐이라는 용어를 뷰티 관련 제품들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끈적거리는 점액질에 주로 함유되어 있는 뮤신과 우리 몸에서 탄력을 부여하는 콜라겐이 함께 배합된 제품들인데,

mim73.tistory.com

 

화학적 필링의 종류 (AHA, BHA, PHA 비교), 폴라초이스/차앤박

화장품 회사를 어느정도 다니다보니 많은 분들께서 만날 때마다 그래서 어떤 성분이 좋은 건지 질문을 하시곤 합니다. 사실 화장품으로 피부에 체감되는 드라마틱한 기능성 효과를 기대하기는

mim73.tistory.com

 

고혼진 화장품 가격 (후기/기미,잡티크림/영양크림/탄력크림 추천)

3,40대가 되어 가장 큰 피부고민은 급격히 체감되는 탄력 저하와 모공의 늘어짐, 거기에 무엇보다 가장 나이 들어 보이게 하는 피부의 기미, 검버섯 등의 잡티가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개인적으

mim73.tistory.com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힐러, 에어샷/효과/가격/사용방법)

20대 때까지는 피부가 좋거나 나쁜 사람이라도 큰 차이가 나지 않지만 30대가 넘어가면서부터는 관리를 한 사람과 하지 않은 사람이 점점 차이가 나게 됩니다. 화장품만으로는 드라마틱한 케어

mim73.tistory.com

 

설화수 탄력크림 (75 ml /가격/볼륨/리프팅화장품)

30대가 넘어가면서 확실히 그전까지의 피부고민과는 다른 고민이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20대까지만 해도 보습이 잘되고, 피지 컨트롤이 우수한 매끈한 타입의 화장품을 선호했다면 확실히 30대

mim7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