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플라이프

폴리오 목어깨 마사지기 (내돈내산 후기, 가격, 장점, 단점, 부모님 선물)

by 봄봄j 2024. 7. 8.
반응형

어깨 통증이 있으신 분들은 만성적으로 어깨 통증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보통 어깨와 승모근, 목까지 이어지는 근육에 통증이 있으신 분들의 경우 노트북이나 핸드폰을 오래 볼 수밖에 없으신 분들, 또 고개를 숙이고 장시간 책을 보아야 하는 수험생 등의 경우 더욱 심하게 이 관련 통증을 겪고 계신 것 같습니다. 

 

목, 어깨 통증 

 

우선 목이나 어깨의 통증이 심해지면 다른 곳의 통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근막 통증 증후근으로 인해서 근육 및 신경에도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어깨 충돌 증후군이라고도 하는데 어깨의 움직임이 제한되면서 통증이 지속적으로 심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 흔하게는 어깨의 통증이 목 디스크가 신경을 압박하여 팔이나 손으로 방사되는 통증을 유발하는 목 디스크로 진행되는 경우도 있고 그렇지 않더라도 일상생활에서 목이나 어깨를 움직일 때 통증이 심해서 잘 때에도 이 통증으로 인해 수면을 방해받을 수 있습니다.

 

목, 어깨 근육 풀어주는 법

목이나 어깨의 근육 통증을 없애주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들을 시도해 볼 수 있는데 우선 집에서 혼자서도 할 수 있으면서도 효과가 제법 좋은 것은 바로 스트레칭입니다. 한쪽 손으로 머리를 잡고 천천히 옆으로 당겨서 목 옆의 근육을 스트레칭해주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팔을 교차하여 반대쪽 어깨를 잡고 천천히 당겨주는 방법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양손을 머리 뒤에 두고 천천히 고개를 앞으로 숙여주어 승모근을 천천히 이완시켜주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폼롤럴나 마사지 볼을 이용하여 천천히 근육을 풀어주는 방법도 있는데 사실 집에서 규칙적으로 시행하기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한두 번 정도는 하는데 너무 피곤한 와중에 스트레스를 자발적으로 꾸준히 하기란 굉장히 어려운 것 같습니다.

 

폴리오 목어깨 마사지기 내돈내산 후기

그러던 와중에 폴리오 목어깨 마사지기를 온라인에서 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목과 어깨 통증이 워낙 심한 편이라서 도움이 된다는 방법은 거의 다 해보는 편이라 사실 몇 년 전에도 어깨 마사지기를 구매해서 사용했었는데, 폴리오는 과거의 이런 모델들에 비해서 굉장히 입체적으로 마사지가 된다는 점이 차별화되었습니다.

 

기존 것은 마사진볼 두개가 반복적으로 돌아가는 단순한 움직임이었는데, 폴리오의 경우 마치 사람의 손으로 마사지를 받는 것처럼 특히 주무르는 듯한 움직임이 구현된다는 것이 참 신기했습니다.

 

몇 달을 고민하다 내돈내산으로 구매했는데, 실제로 사용해 보니 우선 기기 자체가 생각보다 작고 가벼워서 마사지기를 얹고 있으면서 무게 때문에 힘이 바짝 들어갔던 과거의 어깨 마사지기에 비해서 정말 크게 발전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손으로 잡고 있지 않아도 벨트로 끼워서 고정만 해두어도 마사지압이 풀어지지 않고 잘 고정되어 있어서 손이 무척이나 자유로워졌다는 것 역시 마음에 들었습니다. 처음 사용했을 때에는 가장 낮은 강도에서도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올 정도로 압이 세게 느껴졌는데 며칠 동안 꾸준하게 사용한 결과 돌덩이처럼 딱딱했던 어깨, 승모근이 제법 말랑말랑해졌습니다.

 

너무 시원해서 부모님께 체험을 하게 해드렸는데 한번 해보시고 무조건 구매해 달라고 하셔서 저희 부모님과 조부모님께도 모두 선물해 드렸답니다.

 

 

권은비 마사지기 (스파알 포터블 목 어깨 마사지기, 종아리 마사지기 후기)

저는 평소에 딱 두 부분의 근육이 유독 심하게 뭉치고 통증이 있는 편인데 바로 목과 어깨 부분과 종아리입니다.목, 어깨 부분의 경우 승모근 부분에서 어깨 뒤까지 만성적인 통증이라 학생 때

mim73.tistory.com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호관원 가격, 효능 (관절 통증 원인/ 없애는 법)

우리 몸에는 200여 개의 뼈와 뼈를 이어주는 140여 개의 관절과 연골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보통 관절이라고 하면 무릎이나 발목, 손목 정도를 떠올리는데 사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이렇게

mim7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