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COSMETICS

셀룰라이트 고민! 셀룰라이트 패치 '에셀라이트 벨리 5.0' 후기

by 봄봄j 2023. 10. 18.
반응형

 

평소에 앉아서 일할 때가 많다 보니 뱃살과 허벅지살이 점차 늘어나서 고민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다 보니 자꾸만 운동하기 귀찮아지는 마음이 들었는데 며칠 전 샤워를 하다가 몸에 셀룰라이트가 울퉁불퉁 거리는 모습을 보고 더 이상 관리를 미룰 수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ㅠㅠ)

 

그런데 아무리 체중이 감량해도 셀룰라이트가 잘 없어지지는 않아서 이것저것 방법을 알아보다보니 셀룰라이트를 없애기 위해서는 단순히 살을 뺀다고 해결이 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셀룰라이트란?

셀룰라이트는 단순히 지방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정확하게는 피하지방 중에서 지방세포를 제외한 나머지 세포 외 기질 부분이 과다증식된 상태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순히 살을 뺀다고 해서 셀룰라이트 부분이 없어지는 것이 아닌 것이지요.

 

▶셀룰라이트 없애는 법

셀룰라이트를 없애는 시술도 다양하게 있지만 사실 저는 이런 시술들에 대하여 두려움이 있는 편이라 매일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으로 찾아보았습니다. 우선 셀룰라이트 고민이 가장 심한 뱃살과 허벅지 부분을 꾸준히 마사지하면서 패치 제품도 병행하여 사용해 보았습니다.

 

[에셀라이트 벨리 5.0]

 

전에 한 뷰티방송에서 이혜원 님이 이 셀룰라이트 패치를 사용하시는 것을 본 적이 있었는데, 실제로 사용해 보니 복부에 간단하게 부착하기만 하면 온열효과가 나면서 배에 열감이 느껴졌는데 꼭 복부운동을 엄청 열심히 했을 때처럼 지방이 연소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내용을 참고하면 인체적용시험으로 8주 후 셀룰라이트 지수가 최대 67%까지 개선되었다고 나와있어서 꾸준히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품에 나와있는 사용방법과 인체적용시험 내용도 함께 참고해 주세요.

 

 

▶사용 후기

제품은 보라색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총 5매가 들어있고, 열어보면 안에 고이 접혀있는 패치가 들어있습니다. 패치를 꺼내서 펼쳐보면 부착하기 편하게 칼선이 들어가 있는데 가운데 부분의 필름을 먼저 떼어서 중앙 부분을 잘 맞춰주고 양쪽을 부착하면 되어서 아주 깔끔하게 부착되어 사용하기 너무 편했습니다.

 

 

냄새는 마치 한약재 향 같기도 하고 약한 파스냄새 같이 시원한 향이 나는데 너무 강하진 않아서 어차피 옷 안에 붙이고 있으면 잘 느껴지지는 않더라고요.

 

사실 패치는 효과도 효과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부착력과 자극감이 얼마나 적었는지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저는 패치에 대한 자극감을 느끼는 편이라 패치류를 붙이고 나면 늘 가장자리를 긁느라 정신이 없는데 이 패치는 우선 가렵지 않아서 자주 손이 갈 것 같습니다.

 

단, 이런 가려운 증상의 경우 개인차가 있으므로 테스트를 먼저 해보신 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부착하고 나서 처음에는 느낌이 별로 없다가 1시간쯤 지난 후부터 갑자기 후끈후끈한 열감이 느껴졌습니다. 운동을 하고 있지 않을 때에도 뭔가 관리를 하고 있다는 느낌이 꽤 기분이 좋더라고요.

 

이 열감은 꽤 오래가는 편인데 계속 뜨거워지는 것은 아니고 어느 정도 시점부터는 따뜻한 수준으로 유지가 되는데 길게는 10시간 까지도 느낌이 이어진다고 해요.

 

제품 권장 사용시간은 약 8시간 정도로 되어 있는데 저는 잘 때 붙이고 아침에 일어나서 떼니까 딱 좋더라고요. 부착력이 좋아서 막 뒤척거리면서 자도 아침까지 찰떡같이 잘 붙어있습니다.

 

참, 그리고 수액패치가 두 군데 달려 있는데 떼고 났을 때 색이 변해있는 것을 보면서 왠지 모르게 느껴지는 이 뿌듯한 기분, 해보신 분이라면 잘 아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또한 패치 사이즈가 배 전체는 물론 옆구리가지 관리 할 수 있어서 특히 복부패치로는 정말 추천드릴만한 사이즈입니다. 게다가 국내는 물론 미국에도 등록된 특허성분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니 다른 곳에서 흉내내기 어려운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겠지요.

 

 

이틀에 한 번씩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저도 꾸준하게 사용해 볼 예정입니다. 제가 하는 것을 보고 뱃살 스트레스가 많은 남편이 벌써 탐을 내고 있네요. 혹시 셀룰라이트 고민이 있으시다면 관심 가져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