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정말 홈케어가 중요하고 또 대세인 것 같습니다. 화장품도 피부의 보습이나 좋은 성분들을 함유하여 꾸준하게 관리한다는 점에서 잘 골라야 하지만 요즘은 화장품 만으로 부족함을 느끼시고 더 전문적인 관리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가장 전문적이고 과학적인 방법이라고 하면 당연히 의료진을 찾아 피부과를 찾고 각종 시술들을 받는 것이 먼저 떠오르지만 너무 부담스러운 가격과 피부과를 직접 찾아가는데 들어가는 시간, 그리고 시술 후 상처 등이 아무는데 필요한 물리적인 시간 등으로 인해 방문을 꾸준하게 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뷰티 디바이스 시장
이런 저런 이유들로 인해 매일 집에서 관리를 하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는 분들이 저뿐만 아니라 굉장히 많다고 생각되는 것이 실제로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점차 커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LG경제연구원에 따른 내용을 기사화한 내용을 살펴보면 2018년도에 5,000억이였던 것이 2022년에는 1조 6,000억 원까지 늘어났고, 앞으로 2030년 가지 연평균 10% 이상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관측된다고 한 바 있습니다. (매일일보 민경식기자글 참고 2024.6.18)
여기에 글로벌 부티 디바이스 시장 규모역시 2022년 기준 한화 약 58조가 넘는 것으로 집계되었는데, 2030년에는 무려 한화 244조를 넘는 금액까지 불어날 것으로 전만 된다고 시장조사 업체의 데이터브리지가 밝힌 바 있다고 하는데 연평균 성장률이 20%가 넘는 엄청난 성장세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사실 뷰티 디바이스들이 나온건 최근의 일은 아닙니다만, 과거의 디바이스들에 비해 최근 나오고 있는 제품들은 정말 피부과 시술의 메커니즘을 한 손에 구현해 냈다고 평할 정도로 눈부신 기술의 발전을 이룬 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실제로 저조차도 과거의 뷰티 디바이스들은 가격에 비해 만족도가 높지 않았던 반면, 최근에 나오고 있는 기기들은 가격 면에서도 너무 합리적이고 기능은 너무나 똑똑해지고 또 다양해졌다는 느낌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메디큐브 하이포커스샷
이런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단연 눈길이 많이 가는 제품들의 경우 메디큐브에서 나온 제품들이 많습니다. 에이지알이라는 이름을 달고 정말 다양한 뷰티 기기들을 쏟아지듯 출시를 하고 있는데 하나하나 살펴보면 각각의 기술력이 참 뛰어나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기서 멈추지않고 지속적으로 빠르게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어서 빠르게 더 과학적으로 변하고 있는 뷰티 시장에서 확실한 눈도장을 찍고 있습니다.
하이포커스샷의 경우 비교적 최근에 출시된 모델인데 30대가 되면서 발생하고 있는 다양한 피부 고민들로 스트레스를 받던 차에 가장 관심이 가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사실 피부가 전반적으로 처지고, 모공도 늘어지는 듯한 기분이 드는데, 확실히 사진을 찍어보면 피부가 전반 적으으로 중력의 힘을 받아 늘어진다는 느낌이 듭니다. 특히 주름들도 그러하지만 일명 이중턱이라고 불리는 턱살이 잡히는 것을 보고 탄력에 대한 고민이 점점 많아지는 나이인 것 같습니다.
메디큐브 하이포커스샷은 피부의 탄력고민이 있으신 분들이 많이 찾는 제품으로 흔히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 생성 등을 촉진하는 원리가 아닌 피부의 근막층을 자극하는 제품입니다.
전문 기관에서는 일명 하이푸(HIFU)라고 불리는 시술과 동일한 원리인셈인데, 4.5mm의 피부 진피층 보다 깊은 근막층까지 초음파를 이용하여 자극하는 방식입니다.
물론 피부 진피층의 탄력섬유층인 콜라겐, 엘라스틴의 생성을 촉진하는 것도 피부 탄력에 있어서 굉장히 중요한데 이걸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은 메디큐브의 울트라튠 40.68이라고 이 역시 굉장히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입니다.
두 가지가 원리만 다르지 피부와 얼굴 전반의 탄력고민이 있으신 분들이 모두 사랑하는 제품이기에 본인의 피부고민을 좀 더 세부적으로 들여다보시고 더 적절한 제품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가격을 비롯하여 좀 더 자세한 비교글은 아래 관련글에서 다루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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