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플라이프

똥싸는 꿈 (똥꿈/ 로또/ 바지에 똥싸는 꿈/ 꿈해몽/ 똥 보는 꿈/ 만지는 꿈)

by 봄봄j 2024. 5. 14.
반응형

똥꿈을 꾸고 나면 꿈을 꾸는 당시에는 기분이 그렇게 좋지는 않지만, 똥이 재물을 의미한다고 알려져 있는 만큼 기대감에 꿈 해몽을 바로 찾아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똥꿈도 내가 똥을 싸는 꿈, 다른 사람의 똥을 보는 꿈, 또 똥을 만지는 꿈 등 다양한 상황들이 있을 것 같은데, 보통 꿈해몽은 개인의 상황이나 심리적인 상태, 그리고 꿈의 세부적인 내용에 따라서 다양하게 해석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 글에서는 다양한 상황의 똥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똥싸는 꿈 

똥 싸는 꿈은 새로운 기회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새로운 시작이나 내면에서의 새로움에 대한 설렘이 반영된 것으로 볼 수 있는데 지난 안 좋은 일들을 털어버리고 새로운 상황을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고자 하는 마음 상태로 자아실현이나 사업하시는 분들의 경우 새로운 분야로 확장의 기회 등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바지에 똥싸는 꿈

바지에 똥싸는 꿈은 아무리 꿈이라고 하지만 굉장히 당황스러울 것 같습니다. 실제로 이런 상황이 생기면 우리는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마음까지 들 수 있는데 실제로 꿈해몽으로도 자신의 부끄러운 행동이 투영된 것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 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은 좋지 않은 모습에 대한 두려움과 걱정이 있을 수 있으니 스스로 이 문제를 바로잡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습니다.

 

또한 긍적적인 의미로 해석되는 경우도 있는데, 옷을 입은 상태에서 똥을 쌌다는 점에서 재물이 들어온 후 잘 나가지 않게 된다는 해석되기도 합니다. 결국은 자금이 늘어나서 편안한 상태가 될 수 있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로 해석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만약 똥을 싸는 경우라면 시원한 느낌이 들었는지, 전전긍긍 불안한 마음이 들었는지도 중요한 요인이 될 거 같은데 개운한 느낌쪽이라면 재물이 들어온다는 느낌에 가깝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똥 보는 꿈

저는 가끔 똥 보는 꿈을 자주 꾸기는 하는데, 처음에는 재물꿈을 꾸었나 하며 기분이 좋았지만 사실 이 꿈은 내면의 스트레스를 의미하는 것일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떤 문제에 대하여 불안하고 걱정되는 마음, 어려움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황이라면 힘들고 불안한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것을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기 똥 보는 꿈

특히 아이가 어렸을 때의 경험들이 남아 있어서 그런지 아기의 똥을 꿈으로 보는 적들이 많은데, 사실 아기 똥은 부정적인 의미보다는 긍정적인 느낌의 꿈해몽이 많은 편입니다. 

 

아기의 경우 순수하고 새로운 존재를 의미할 수 있는데 아기 똥은 새로운 일에 대한 긍정적인 징조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똥 치우는 꿈

만약 똥을 본 후 이를 치우려고 했다면 안좋은 경험들을 깨끗하게 씻어내고 싶은 마음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현재 스트레스받고 있는 문제에 직면해 있다면 이 문제로부터 벗어나고자 하는 의지가 있는 상태라고도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똥 만지는 꿈

똥을 만졌다면 꿈에서도 꽤 당황스러웠을 것 같습니다. 이 꿈을 꾸신다면 큰 재물이나 횡재를 의미하는 경우가 있어서 로또를 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양이 많고 많이 묻을 수록 재물과 비례하는 의미로 보시는 분들이 많으니 꿈꿀 때 당황스러운 마음이 드셨을지라도 긍정적으로 생각하실 수 있는 꿈일 것 같습니다.

 

 

불 꿈 (로또/ 불난 꿈/ 불 끄는 꿈/ 큰 불/ 불이난 꿈/연탄 불 꿈)

우리는 자면서 꿈을 대부분 꾸지만 특이하게 몇몇만 기억이 나는 것이고 대부분은 잊게 된다고 합니다. 하물며 꿈에서 깨서 정말 특이하다고 생각하던 꿈도 나중에 누군가에게 말을 하려고 하

mim73.tistory.com

 

똥 꿈 (똥 꿈해몽/똥 보는 꿈/똥 만지는 꿈/똥 싸는 꿈/로또, 재물)

꿈에서 똥을 보거나 만지거나 싸거나 다양한 상황이 펼쳐진다면 흔하게 꿀 수 있는 꿈이 아니기에 바로 검색을 해보게 됩니다. 대체적으로 똥 꿈은 좋은 꿈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상활별로 다

mim7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