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기록

엠베스트 중등 가격 (메가스터디/ 패드/ 무료체험/ 약정/ 중도해지)

by 봄봄j 2023. 11. 15.
반응형

아이들이 영유아기 시기 때부터 많은 부모님들이 교육의 틀, 기본을 다져주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십니다. 하지만 사실 아무래도 중학교 때부터 고등학교 졸업할 때까지 6년의 공부가 아무래도 가장 중요하겠습니다.

 

어찌 보면 이 6년 동안 최고의 컨디션으로 성적을 내기 위해서 진정한 공부가 시작된다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동안 아이들이 폭넓게 다양한 교육을 받는 것이 중점을 두었다면 중학교 때부터는 내신과 수능 준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어야 합니다.

 

2023 수능 만점자가 중학교때부터 엠베스트를 활용하여 공부를 했다는 소식을 우연히 접하면서 엠베스트가 과연 뭐지 알아보다 보니 요즘 내신과 수능 입시에서 두드러지는 학생들이 많이 활용한다고 이미 알려져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공부며 내신 준비까지 몸이 열개라도 시간이 부족한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각종 학원으로 이동하는 시간은 줄이고 하나의 패드로 내 책생에서 여러 가지 수업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은 아무래도 큰 장점일 수밖에 없겠습니다.

 

그럼 엠베스트의 컨텐츠는 어떠한지, 또 가격은 어느 정도 예상할 수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엠베스트 중등 

엠베스트의 컨텐츠는 상위권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일명 수포자라고 부르는 수학을 빨리 포기해 버리는 친구들도 쉽게 다시 기본을 잡아갈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짜여 있습니다. 그래서 학생의 수준에 맞추어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영어 역시 기초부터 상위권까지 수준에 맞추어 학습을 시작할 수 있고 영자신문을 어렸을 때부터 읽는 습관은 이후 외국어 영역의 수능 영어를 준비하는데 아주 좋다고 알려져 있는 영자신문을 읽을 수 있도록 되어 있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특히 어떤 고등학교를 가는지에 따라 대입의 방향이 달라질 수 있는데 고등학교를 입학하기 위해서는 중등 내신 관리가 정말 중요하지요. 엠베스트를 추천하시는 분들께서 공통적으로 하시는 말씀 중 하나가 바로 중학교 때 내신관리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실제로 엠베스트 이용 학생들 중에서 2023년 특목고, 자사고 합격생이 1,300명이 넘더라고요. 굉장히 의미있는 수치라고 생각됩니다.

 

엠베스트 중등 가격

우선 엠베스트 중등의 가격대는 일반적으로 학원을 보내는 가격에 비하면 정말 합리적이라는 것이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물론 약정기간이 있고 약정기간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내신 및 입시학원의 가격대에 비하면 비교가 불가할 정도로 합리적입니다.

 

먼저 Tab 종합반의 경우 12개월 약정을 할 경우 월 13만원 후반대, 18개월 약정을 할 경우는 12만 원 후반대, 그리고 24개월 약정 시에는 11만 원 초반대로 이용하실 수 있는데 보통 엠베스트를 하시는 분들은 사실 꽤 꾸준하게 이용하시기 때문에 이런 점들도 참고하셔서 약정 기간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PC를 이용하신다면 좀더 저렴해집니다. 단 월납이 아니라 일시납으로 진행된다는 특징이 있고 6개월 이용 시에는 76만 원, 12개월을 이용하신다면 128만 원 수준으로 한 달에 10만 원대의 수준으로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사실 태블릿을 활용하는 것이 편한 것은 사실이지만 엠베스트를 이용해서 집중하는 시간을 부모님께서 제어를 해주신다면 집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pc버전도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만약 아이가 특목고를 준비하는 최상위권 학생이라면 특목반을 들으셔야 하는데, 특목반의 경우 아무래도 강사진이나 내용의 퀄리티가 더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가격대는 더 올라갑니다.

 

Tab으로는 12월 약정시 16만 원 후반대, 18개월 약정 시 15만 원 초반대, 24개월 약정 시에는 14만 원 초반대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PC로 특목반을 들으신다면 역시 일시납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12개월에 160만 원 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엠베스트 무료체험

아무리 컨텐츠가 좋고, 강사진이 우수하다고 많은 분들이 추천을 하지만 사실 내 아이에게 맞는 것일지는 걱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약정이 걸려 있는 경우에는 특히나 걱정이 많은데 다행히도 무료체험을 7일 동안 할 수 있습니다.

 

아이도 본인에게 도움이 되는지 한번만 쓱 체험해 보아도 이제는 알 수 있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 무료체험 기간을 활용해 보신 후에 최종 결정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밀크티 중학(가격/특목고/내신/대치퍼스트/시험대비/입시정보)

아이가 유치원이라는 첫 교육기관에 가기 시작하면서 그동안은 잘 먹고 잘 자기만 해 주면 된다며 보육만을 생각하다가 한글은 언제 떼지, 영어유치원 다니는 친구들과 격차가 벌어지진 않을까

mim7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