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플라이프

서대문센트럴아이파크 무순위 줍줍, 청약 일정, 분양가, 전여물량 세대

by 봄봄j 2024. 10. 24.
반응형

올해 가을에는 유독 서울 지역의 청약 소식들이 참 많이 들려오는 것 같습니다.

특히 좋은 입지로 나온 물량들의 무순위 줍줍 세대들에 대한 청약 소식도 참 많게 느껴지는데, 광화문이나 여의도에 직장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관심이 가실만한 무순위 줍줍 소식이 또 하나 들려왔습니다.

 

서대문센트럴아이파크 무순위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일대에 조성되는 서대문센트럴아이파크는 오는 10월 28일에 잔여물량 세대 33개의 청약을 진행합니다.

 

해당 세대는 지하 3층부터 지상 15층까지 지어지며 총 12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827세대 중에서 일반 분양으로 409세대가 나왔는데 이중에 33세대의 잔여물량이 이번에 나온 것입니다.

 

서울에는 일단 신축 아파트가 많이 나오지 않는다는점에서 요즘 흔히 말하는 얼죽신에 해당하는 아파트인데, 단순히 신축이라는 점 외에도 우수한 교통에 더욱 수요가 많은 곳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우선 지하철 3호선 홍제역이 가깝고 여기서 GTX-A노선이 지나는 연신내역에도 가까워서 서울에서 파주를 20분 만에 주파할 수 있게 되며, 강남까지는 무려 4분 만에 이동이 가능해집니다. 이제는 더 이상 서울이 한지역에만 집값이 폭등하는 시대에서 어느 지역에서도 단시간 내 이동이 가능해지는 시대가 다가오면 인구가 넓게 분산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더불어 저는 개인적으로 서대문이 서울의 본 모습을 많이 간직하고 있고, 또 신촌 등 젊고 활기차면서 학구열도 높은 곳이라는 느낌을 늘 받아 개인적으로 더 선호가 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제가 이 지역을 좋아하는 이유는 북한산과 인왕산으로 둘러싸인 동네이면서, 홍제천을 따라서 산책로 조성도 잘 되어 있어서 서울 한가운데에서 숲세권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우선 자격 조건이 정말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데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대문센트럴아이파크 조건

이번 서대문 센트럴 아이파크 청약 조건은 청약통장이 없어도 가능한데, 국내 거주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사실 현금 융통이 쉬우신 분들이라면 당연히 줍줍에 대한 관심이 없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서대문센트럴아이파크 분양가

2025년 6월 입주예정일인 이곳은 사실 실제로 가본 결과 역세권이라고 하기에는 홍제역에서 도보고 30분 정도 소요되고, 또 경사가 심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더불어 자녀가 어리다면 아무래도 학원가들이 좀 멀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그런 점에서 미분양 세대가 나온 것은 아닐까 생각됩니다.

 

하지만 자차를 이용하고, 어린 자녀가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줍줍을 안할 이유는 없을 것 같기도 합니다. 우선 남아있는 세대는 59 타입이 총 15세대, 75 타입이 4세대, 84 타입이 총 14세대가 남아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분양가의 경우 59타입은 7억 후반대, 75 타입의 경우 9억 중반 대에서 10억 초반대, 84 타입의 경우 10억 후반대에서 11억 후반대까지 분포하고 있는데 확실히 서울 신축 아파트이지 가격대가 다소 저렴하다는 느낌마저 드는 것 같습니다.

 

 

현대차2우b 배당금 지급일, 현대차 배당금, 현대 배당금 일정, 배당락일

날씨가 쌀쌀해지면 해야 하는 일 중 하나가 바로 배당금 일정을 확인하는 일입니다.연말은 주주들에게 환원하는 의미의 배당금 기준일들이 많이 몰려있기 때문인데, 사실 주식 자체는 변동성이

mim73.tistory.com

 

관절보궁 가격 및 효능 (관절통증 원인과 관리법/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등)

우리몸의 관절은 약 360개 정도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관절은 뼈와 뼈 사이를 일컫는 말인데 이 관절이 아무 문제없이 제 기능을 해주고 있을 때 우리는 불편한 느낌 없이 자유롭게 몸을 움

mim73.tistory.com

 

판교밸리자이 3단지 청약, 오피스텔 청약, 강남판교 더블생활권 100대1

올해 오피스텔임에도 불구하고 무려 100 대 1의 경쟁률을 보인 청약지가 있으니 바로 강남과 판교 더블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판교밸리자이입니다. 청약 무용론자들이 많아지면서 청약 통장을

mim7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