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남이섬 짚라인 (가격/예약/할인)

by 봄봄j 2022. 10. 29.
반응형

이맘때쯤 너무 아름다운 모습의 남이섬을 좀 더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것이 바로 짚라인입니다.

두려움은 잠시 시원하게 바람을 맞으며 타는 짚라인은 남이섬에서의 추억을 더 즐겁게 남기시게 해 줄 수 있습니다.

 

 

▶남이섬 짚라인

- 위치 : 경기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024

 

스카이라인 짚와이어

경기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024

map.kakao.com

- 운행시간 : 9시 ~ 18시 (하절기에는 19시)

* 연중무휴

* 동절기에는 17시까지 운영될 수도 있으니 늦은 시간에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반드시 홈페이지에서 당일 운행시간을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탑승시간 : 약 1분 3초

- 길이 940m, 속도 약 30km/h

- 문의 : 031-582-8091

- 주차장 : 남이섬에는 총 4주차장까지 있는데 타워는 2주차장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남이섬 짚라인 요금

1인 49,900원

(남이섬 입장료와 선박료가 포함된 금액이기 때문에, 별도의 남이섬 입장권을 구매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남이섬 입장료와 선박료가 일반 약 16,000원이니 짚라인 체험비는 순수 33,000원 정도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탑승하는 곳의 위치는 약 80m 정도인데요, 처음에는 높은것 같아 겁을 먹을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느꼈을 때 출발하기 전까지의 기분이었고, 막상 내려오기 시작하면서는 정말 시원하고 짜릿한 기분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 스트레스가 많으셨던 분들께서는 시원하게 날려버리시길 바라겠습니다.

 

 

▶남이섬 짚라인 탑승 조건

- 신장 140cm ~200cm 

- 몸무게 35kg ~ 120kg

(임산부, 심장질환, 음주하신 분 등은 탑승이 제한됩니다.)

*아무래도 음주가 의심되시는 분들은 현장에서 음주단속을 하실 수도 있다고 해요. 무조건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참고로, 귀중품이나 모자, 혹은 벗겨질 위험이 있는 신발은 탑승하는 짚라인 좌석 뒤에 보관해서 타실 수 있습니다.

 

남이섬에 배를 타고 들어가지 않고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 입장해보시는 것은 분명 색다른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즐거운 남이섬 방문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남이섬 (입장료/요금, 배시간표, 단풍), 춘천 가볼만한 곳

한 때 겨울연가라는 드라마로 인해 정말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찾았던 춘천의 남이섬은 마치 영화나 드라마 세트장처럼 아름다운 모습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요즘 어린 친구들은 모르겠지만

mim73.tistory.com

 

 

 

<근처 함께 가볼 만한 곳>

 

아침고요수목원 (입장료,버스시간표,맛집) /가평 가볼만한 곳

나뭇잎들이 하나 둘 붉게 물드는 가을이 되니 자연 속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이런 것을 보고 가을을 탄다고 하는 걸까요. 이렇게 가을을 타고 싶을 때 가볼만한 서울에서 멀지

mim73.tistory.com

 

 

제이드가든 (수목원/입장료/셔틀버스), 춘천가평 가볼만한곳

각종 드라마에서 잘 가꾸어진 정원 씬이 나오면 대부분 촬영지가 춘천에 있는 제이드가든입니다. 사실 가평과 춘천 경계에 위치하고 있어 저는 처음에 이곳이 가평인 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

mim73.tistory.com

 

 

쁘띠프랑스(입장료,카페,버스)/가평 가볼만한 곳

우리나라에 있는 작은 프랑스 마을인 쁘띠프랑스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읽은 동화 속 마을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어서 어른들의 동심을 다시 불러일으키고 아이들에게

mim73.tistory.com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 (예약,요금,소요시간)

아름다운 호반의 도시 춘천에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케이블카가 있는데요, 삼천동에서 의암호를 가로질러 삼악산까지 이어진 국내 최장 3.61km의 케이블카입니다. 상, 하부 정차장에 에 카페나

mim73.tistory.com

 

 

강촌 레일바이크 (예약, 요금, 소요시간) /김유정레일바이크

강촌 레일바이크는 아름다운 북한강의 절경을 바라보면서, 이색적이고 개성 넘치는 터널을 통과하면서 레일바이크를 탈 수 있는 곳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코스를 자랑합니다. 8.5km의 편도 코스

mim73.tistory.com

 

반응형

댓글